Wednesday 14 March 2018

Hdfc 외환 카드 불만


HDFC 외환 카드.


HDFC Forex Card에 대한 소비자 불만 및 리뷰.


HDFC Forex Card 거래 문제 - 최악의 서비스.


Forex 핀을 잊어 버리고 돈을 낼 수 없습니다.


Visa USD Forex CHIP 만료 예정!


친애하는 GOPINATH CHENGUTTUVAN GOPINATH CHENGUTTUVAN,


원하는 HDFC Bank Visa USD Forex 칩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메일은 비자 USD 외환 CHIP 4213XXXXXXXX8748의 미화 0.00 달러가 2017 년 5 월 31 일에 만료 될 예정임을 알려 드리는 것입니다. 비자 USD 외환 칩의 중단없는 서비스를 즐기려면 전화 뱅킹 서비스 나 전화 가장 가까운 지점으로 교체 카드를 요청하십시오.


이 전자 메일에 회신하지 마십시오. 질의 또는 설명을 원하시면 hdfcbank / services를 방문하여 전자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현금 인출기가 실패했지만 금액이 인출됩니다.


호텔 보증금 반환.


현금은 지급되지 않으며 현금은 계좌에서 공제됩니다.


HDFC 외환 카드 거래 문제.


나는 돌아와서 나의 잔액이 공제되었다는 것을 알았지 만 나는 현금이 없다.


외환 카드로 돈을 인출 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 외환 카드에서 300 파운드가 누락되었습니다.


최악의 서비스.


이제는 동일한 3 건의 거래가 내 계좌에서 반복되고 30.35 달러가 계좌에서 인출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다른 은행가와 결코 만날 수 없었던 최악의 서비스입니다.


끔찍한 서비스.


HDFC 외환 카드에 잘못된 인출이있었습니다.


카드 소지자는 Saral Prathap Srinivasan입니다.


HDFC Forexplus에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최악의 고객 서비스.


HDFC 외환 카드 거래 문제.


최악의 고객 서비스!


최악의 은행 서비스.


나는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지 만 평소와 같이 그들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나는 기괴한 서비스와 함께 가지 않을 것을 권한다.


Forex 비밀 번호를 chaange 수 없습니다.


페이지 새로 고침. 최대한 빨리 도와주세요.


휴대 전화 번호 : +971 565701939.


내 Forex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HDFC Forex Card - 끔찍한 경험.


최악의 고객 서비스.


HDFC에서 업데이트를 받거나 영원히 사라질 것입니다.


최악의 고객 서비스.


HDFC에서 업데이트를 받거나 영원히 사라질 것입니다.


HDFC 외환 카드 거래 문제.


내 Forex 계정에 온라인으로 로그인 할 수 없습니까?


이 사이트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최근 업데이트 된 불만.


나는 SSC CHSL에 대해 여러 번 등록하려고 시도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데라바드의이 Nagendar는 실제로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선생님, 실수로 저는 하위 계급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광고 소프트웨어 사기 회사. 돈이 있구나.


나는 Vignesh이다. 내 SSC CHSL 번호는 64009772883입니다. 매번.


고객 여러분 께 (Deepmallya), 우리는 당신에게 통보합니다.


Ashok vihar 단계 2 D 블록에서 일부 사람이 달립니다.


고객님 (Pooja_b)님께, 비공개를 확인하십시오.


대학에 대한 가짜 소득 증명서 받기.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4 월에서 chsl 2017에 등록 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등록.


계정을 확인하려면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불만 사항 / 검토 / 사기 보고서.


HDFC 외환 카드.


voided transction의 취소.


관련 불만.


내 HDFC 카드로 신용 카드 사기.


ATM 서비스가 1 개월 이상 중단되었습니다.


응답 및 서비스 수준 부족.


HDFC에서 고통받습니다.


HDFC 외환 카드.


지난 40 일간의 거래 이후 환불 불가.


HDFC 외환 카드.


불쌍한 고객 관리와 환불.


이 약은 제한적입니다.


내 ICICI & amp; HDFC 신용 카드.


HDFC 신용 카드.


HDFC CC Dept 치팅 고객.


ICICI Money2India 서비스.


거짓말하고 속이는 고객!


0 댓글.


웹 사이트에 등록하십시오. 몇 초 정도 걸릴 것입니다.


David Manna 사진.


DM Portraits, Southwest Lombard P. (1)


거의 4 주 동안 나는. (1)


댄 굴드 - 대니 리 굴드.


대니 리 굴드 - 댄 굴드 (1)


보증 사기 (1)


서기관은 농담이 없다. (1)


Mumford 및 밀러 콘크리트.


돈 세탁 (1)


Mary Gail Parr 뉴욕, 뉴욕. 새라.


폴리 엔터테인먼트가 요. (1)


린 바디 스튜디오 사기꾼 1065 Canadi. (1)


즉시 세금 서비스 크리스토퍼 셰퍼드 기부금, 무료, 현금.


대런 앰 블러 - 스토커 - 변태 성 중독자 - 협박자 - 강박 관념 - 정신병 : 뉴저지 :


합의에도 불구하고 환불 처리를 거부합니다. 변명을하고 변명합니다.


부인할 수없는 부인에 의해 취해진 Workman 's Comp Claim의 잘못된 취급.


구조 회사 사기죄.


CANADIAN ADDICTION RECOVERY 네트워크 캘리포니아주의 사기 경찰은 요한 하인 딜란 마지기아코 (JYN HAINES DYLAN MAGGIACOMO)를 찾습니다.


HDFC 외환 카드.


HDFC 외환 카드 불만 & 검토.


HDFC 외환 카드 & mdash; 다중 통화 외환 카드 번호. 8224.


대신 3966 에드가 내 계좌에서 인출되었음을 알리는 내 은행 (Hdfc 은행).


3720 년. 나는 내 hdfc 은행에 불만을 제기하고 대답했다.


은행 청구 dcc는 4.49 %와 79 aed ie입니다. 총 금액 3966aed. 또한 나는 그들이 aed에서만 쳤던 호텔과 함께 분명히했다. 이제 나는 246aed의 손실을 입는다. 이에 따라 우리 은행에 지시하십시오.


HDFC 외환 카드 & mdash; 아니 환불 .. 이미 90 일 이상. 내 hdfc 외환 카드에 대한 분쟁. 2500 달러.


HDFC 외환 카드 & mdash; 잃어버린 HDFC 외환 카드의 지연된 재발행.


HDFC 외환 카드 & mdash; 무효화 된 거래의 취소.


고객 관리부에서 연락을 취하기 위해 연락 전화 번호를 요구했고, 미국 전화 번호를 제공했을 때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같은 시간에 왔습니까?


HDFC 외환 카드 & mdash; 지난 40 일간의 거래 이후 환불 불가.


2010 년 8 월 22 일 호텔 리셉션에서 850 달러에 거래를하기 위해 카드를 긁어 냈지만 거래가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카드를 다시 훔쳤습니다. 이번에는 성공했습니다.


HDFC 외환 카드 & mdash; 불쌍한 고객 관리와 여전히 환불.


나는 인도 푸네의 HDFC Bank에서 발행 한 Forex Card를 사용하여 Walmart에서 몇 가지 물건을 구입하려고했습니다.


Ecom은 활동적 이었으므로 트랜잭션이 성공했다고 생각했지만 2 분 안에 트랜잭션이 거부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Gr8 ..


이전 1 다음.


최근에 토론되었습니다.


은행에서 돈을 인출했지만 통찰력 테스트 시리즈는 지불이 아직 완료되지 않았 음을 보여줍니다.


문의 사항이나 건설적인 생각, 창의적인 아이디어 및 합리적인 제안이 있으시면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HDFC 외환 카드 & mdash; 불쌍한 고객 관리와 여전히 환불.


나는 인도 푸네의 HDFC Bank에서 발행 한 Forex Card를 사용하여 Walmart에서 몇 가지 물건을 구입하려고했습니다.


Ecom은 활동적 이었으므로 트랜잭션이 성공했다고 생각했지만 2 분 안에 트랜잭션이 거부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Gr8 ..


지금은 3 일 이상 된 모든 일을 내가 언급하자. 모든 질문이 나오면, 나는 좋은 응답을받지 못한다. (나는 인도에서 전화 뱅킹을하고있다. 그들은 미국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내가 아는 것이 없다. 그게 내가 정상적인 경우에 보류 만료에 대한 Forex있어. 내가 요구 한 것은 인증 보류가 만료되는 때입니다. 큰 시간.


여분을 남겨두면 좋지만, 누군가 돈을 필요로한다면 그는이 사람들이 반응하고 그 금액을 되돌릴 때까지 죽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에게주는 일일 신호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35 일 동안 보류를 한 이유를 모르겠다.


예, 임시 청구에 카드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예 : 호텔에서 예금 지불, 자동차 대여 등. ForexPlus 카드를 사용하여이 예금을 지불하고 호텔 / 렌터카 대행사 등이 예금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결제하거나 잔액이 다른 모드를 통해 지불하는 경우 거래일로부터 35 일 후에 만 ​​귀하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귀하의 코멘트를 게시하십시오.


연락처 정보.


관련 불만.


문의 사항이나 건설적인 생각, 창의적인 아이디어 및 합리적인 제안이 있으시면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