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February 2018

Tom는 forex 공장을 demark한다


Tom Demark (TD) 범위 투영.


Tom Demark는 기술 지표 인 TD Range Projections도 개발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다음 막대의 범위를 예측하거나 예상 할 기회를 주며 그것이 낮거나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지 보여줍니다. 예측은 최신 기간의 마감부터 마감까지의 링크에 따라 달라집니다.


1) 가장 최근의 바의 닫기가 오픈보다 작습니다 :


(전류 하이 +2 * 전류 로우 + 전류 닫기) = X.


예상 X = 현재 낮음.


낮은 것으로 예상 됨 = X - 현재 높음.


2) 가장 최근의 막대의 닫기가 열린 것보다 큽니다 :


(2 * 전류 높음 + 전류 낮음 + 전류 닫기) = X.


예상 X = 현재 낮음.


낮은 것으로 예상 됨 = X - 현재 높음.


3) 가장 최근의 막대 닫기는 열려있는 것과 같습니다.


(현재 높음 + 현재 낮음 +2 * 현재 닫기) = X.


예상 X = 현재 낮음.


낮은 것으로 예상 됨 = X - 현재 높음.


가격이 채널 외부 (예상 가격의 위 또는 아래)에서 열리면 가격이 브레이크 아웃의 방향으로 움직일 가능성이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방이 예상 된 범위 내에 있으면 그 범위 내에 있어야합니다.


# 8 TD Sequential by Tom DeMark.


Edward Revy 님이 2009 년 8 월 3 일 12시 31 분에 제출했습니다.


여기 Tom DeMark의 다른 연구가 있습니다.


Alex의 요청에 따라이 시스템을 보관소에서 꺼 냈습니다.


. 맞춤 MT4 표시기가 이미 제공되므로 테스트 및 거래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TD Sequential 방법에 대한 견적 :


"통화는 오랫동안 그들의 역량에 대해 칭찬을 받아 왔습니다.


트렌드로, 하지만 오늘날의 시장에서, 목표.


countertrend 기술은 forex 상인일지도 모르다.


가장 가치있는 자산. TD Sequential은 다음과 같이 설계되었습니다.


추세 고갈 포인트를 파악하고 유지하십시오.


추세에 뒤 따르는 군중 앞에서 한 걸음 나아갔습니다. "


MT4 맞춤 표시기 :


TS 순차 규칙 :


에드워드 TD 연속 거래가 얼마나 성공적 이었습니까?


나는 실제로이 시험을 치룰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내 기록 보관소에 앉아 있었고, 최근에 상인으로부터의 요청이 없었다면, 나는 실제로 언제 다시 그것을 반환했을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거래를위한 간단한 규칙을 게시 할 수 있습니까? 제발!


심지어 나는이 두 pdf 파일을 기반으로하는 규칙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나의 이해에 따라, 일단 연속적인 9 개의 막대기가 무역 체제를 형성하면,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고 우리는 완성 된 13 번째 막대기 뒤의 거래를 맞 춥니 다.


따라서 우리는이 표시기를 기반으로 실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올바른 설정과 함께 13 웨이브 다운을 기다려야합니다.


이걸 비추어 주시겠습니까?


추세선과 톰 demark에서이 지표가 흥미로운 것처럼 보일 경우 tom demark moving average 및 tom demark range projection과 같이 Tom demark의 다른 지표를보고 싶습니다. 둘 다 프로젝트에 도움이됩니다. 미래,


나는 Tom Demark의 17 가지 지표가 있음을 읽었습니다.


나는 DeMarks에 의해 daytrading 옵션에 관한 책을 가지고있다. 저자는 6 번째 막대와 관련된 한정자가 충족되는 한 순차 설정을 자체적으로 교환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카운트 다운 메소드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방법이 모든 시간 프레임 (심지어 1 분)에서 사용될 수 있지만 더 긴 시간 프레임에서 경향의 컨텍스트 내에서 그렇게해야한다고 말한다. 또한 "9"라고 표시된 막대가 시퀀스에서 마지막이 아닐 수도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다양한 시간대에 수익성있는 거래의 비율을 결정하는 테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표시기의 또 다른 변형과 간단한 설명을 꺼 냈습니다.


정말 좋은. 감사..


적극적인 거래자 설문 조사 - 실제 경험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읽으십시오.


글타래 (쓰레드) : Td Sequential and Td combo EA.


스레드 도구.


선형 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스위치를 쓰레드 모드로 전환합니다.


Td Sequential 및 Td 콤보 EA.


나는 그것이 매우 흥미있는 지시기 인 것을 알았고, 황소 함정과 곰 덫을 가지고 있었다.


다른 사람들과 비슷한 경고 표시기 나는 4 개의 nonths를 위해 그것을 사용했고, 우리에게 큰 결과를 주었고, EA로 발전 할 수있는 누군가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forexfactory에 AHA에 의해 실제로 발견되었고, 나는 이것을위한 Ea를위한 어떤 사이트도 보지 못한다. 나는 누군가 그것을 Ea 안으로 만들 수 있고 그것을 지불 할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여기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어떤 아이디어에 대한 또 다른 세부 사항은 훌륭한 계기입니다. 나는 라이브 계정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스레드.


Tom DeMark TD Sequential EA.


외환 콤보 시스템.


(요청) 플로트 + BBMacd 콤보 EA.


Td 연속.


이 스레드에 대한 태그.


게시 권한.


새 스레드를 게시 할 수 없습니다. 답글을 게시 할 수 없습니다. 첨부 파일을 게시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편집 할 수 없습니다.


BB 코드가 켜짐 Smilies가 켜짐 [IMG] 코드가 켜짐 [VIDEO] 코드가 켜짐 HTML 코드가 꺼짐.


저작권 및 사본; 2000 - 2017, Jelsoft Enterprises Ltd.


Td Sequential 및 Td 콤보 EA.


Td Sequential 및 Td 콤보 EA.


나는 그것이 매우 흥미있는 지시기 인 것을 알았고, 황소 함정과 곰 덫을 가지고 있었다.


다른 사람들과 비슷한 경고 표시기 나는 4 개의 nonths를 위해 그것을 사용했고, 우리에게 큰 결과를 주었고, EA로 발전 할 수있는 누군가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forexfactory에 AHA에 의해 실제로 발견되었고, 나는 이것을위한 Ea를위한 어떤 사이트도 보지 못한다. 나는 누군가 그것을 Ea 안으로 만들 수 있고 그것을 지불 할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여기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어떤 아이디어에 대한 또 다른 세부 사항은 훌륭한 계기입니다. 나는 라이브 계정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및 사본; 2000 - 2017, Jelsoft Enterprises Ltd.

No comments:

Post a Comment